[바딥슬립 맑은잠필로우미스트] 발레리안 천연 에센셜오일/ 심신이 편안해지는 향기로 낯선 환경에서도 꿀잠잤어요

2020. 8. 7. 12:15그냥, 오늘

재택근무를 시작하면서 생활 루틴도 불균형해지고…. 괜히 늦게까지 잠 안자고 버티는 버릇이 생겨서 이를 극복하고자 하던 중, 아로마테라피가 수면에 좋다고 들었던 기억이 나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필로우미스트라는 제품을 발견하였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재택근무도 많아지고 답답함에 스트레스 지수도 높아지고이렇게 환경적으로나 심리적인 불안 요인이 많아지면서 불면증을 겪는 사람들도 많아진다고 한다. 그래서인지 이러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것 같았다.

 

다양한 제품들 중 어떤 걸 사용해볼까 고민하다가, 출시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평점이나 후기들이 괜찮은 제품이 눈에 띄어서 구매를 도전해보기로 하였다.

 

“바딥슬립 (bodeepsleep)”이라는 수면브랜드의 “맑은잠필로우미스트”라는 제품인데,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후기가 "향이 너무 좋다"였다.

 

사실 록시땅 매장에 가서 필로우미스트를 테스트해본 적이 있었는데,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뭔가 찌릿한(?) 향이라서 나랑 안 맞네 하고 내려놨었는데, 요 제품은 향에 대한 평도 좋았고, 용량대비 가격도 적당해서 한번 구매해 보았다.

두근두근제발내 맘에 들길

 

일단 배송은 완전 빨랐다!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도착하였다 ㅎㅎ

언박싱 고고! 사실 유명 브랜드 제품이 아니 라서 좀 걱정했었는데일단 포장상태나 케이스 디자인이 고급스러웠다! 합격!!!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향은???

…. 대박………………….!!! 진짜 이런게 천연향인가? 싶은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향이었다!

일단 첫날 뿌리고 향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게 잠에 들 수 있었고, 숙면도 취할 수 있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매일 밤 이 향을 맡고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ㅋㅋㅋ

뭔가 잠들기 전 요 맑은잠필로우미스트를 안 뿌리면 잠잘 준비가 안된 것 같은 느낌? ㅎㅎㅎ

 

남편도 뿌리자마자 향 너무 좋다고 반응해줘서 다행^^ (인쇼한 보람이 있군 ㅎㅎ)

 

바딥슬립 맑은잠필로우미스트/ 발레리안 딥슬립 필로우미스트
바딥슬립 맑은잠필로우미스트/ 발레리안 딥슬립 필로우미스트

그래서 지난 주말에 남편과 여름휴가로 국내여행을 하는데 요 미스트도 가지고 갔다는 것ㅎㅎ

 

뭔가 낯선 환경에서 숙박하면 아무리 잘 잔 것 같아도 피곤함을 느끼는 편이라, 그런 기분을 좀 없애고 싶어서 살짝 챙겨갔다.

 

낯선 공기와 낯선 침대시트 냄새여기에 나는 맑은잠필로우미스트를 마구 분사해줬다 ㅋㅋ

 

그런데 정말 후각적인 요인이 뇌를 자극하여 기억을 상기시켜준다는 말도 있는 것처럼, 기분 탓일지는 몰라도 익숙한 향이 주는 심신의 안정감? 같은게 느껴졌다.

 

안내서에는 잠들기 10분 전, 1~2회 분사하면 된다고 나와있지만, 사용하다 보니 나는 그 정도 양으로는 부족하여 아주 촉촉할 정도로 뿌리고 있다 ㅋㅋ

 

그래도 향이 향수처럼 머리 아프게 오래 남는 인공적인 것이 아니라서 충분히 분사해도 문제없고, 좋았다!

분사력도 좋아서 그냥 쉽게 칙칙 뿌리면 되니, 잠들기 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결론은 낯선 호텔 숙박에서도 새벽에 뒤척이는 거 없이 푹- 잘 잤다는 점! 덕분에 다음 날 관광도 잘 할 수 있었다 ㅎㅎ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만족 하는 온라인 구매 제품이라 이렇게 내돈내산 후기 남겨봅니다!!^^

다 쓰면 또 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