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1회차 우승상품/마장면] CU편의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컵라면 스타일로 재출시

2020. 3. 24. 16:54맛있는 음식 먹을 때 제일 행복

편스토랑은 금요일 밤에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신상 출시가 될 때마다 저거 꼭 사 먹어 봐야지 했는데, 집 앞에 CU편의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편의점 음식을 잘 사 먹는 편은 아니었어서 자꾸 잊게 되었다.

그러던 중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딱히 땡기는 것도 없고 하던 찰나에 편스토랑이 생각나서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마장면과 출시 된 다른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나는 그중 첫 번째 출시 상품인 마장면을 먹어보자 하고, 구매 후 집에 와서 조리해먹었다.

 

 

처음에 출시됐던 비주얼과 조금 달라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컵라면 스타일로 재출시된 것이라고 한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는 식당에서 파는 마장면처럼 넓은 생면에 오이 고명이 들어가 있는 형태였는데, 지금은 컵라면 스타일로 나와, 면이 그정도로 넓진 않았다. 가격도 처음에는 3천원 대로 나왔던것 같은데, 컵라면 스타일은 1,500원에 팔고 있다.

 

 

궁금한 마음에 물을 붓고 면을 익힌 다음, 물을 따라 부은 후, 소스를 넣어 비볐다. 육안으로는 소스가 부족한가 싶었는데, 먹어보니 적당히 맛이 났다. 엄청나게 신기한 맛은 아니었지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편의점 식품임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맛이랄까?? 된장 베이스라서 그런지 물리지도 않고 순식간에 먹을 수 있었다. 종종 별미로 사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앞으로 나머지 출시 제품들도 하나씩 먹어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