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센트로드/쑤카롱(SSUCARON)] 송도 수제 마카롱 & 디저트 맛집/ 택배 및 픽업 주문 가능

2020. 3. 26. 18:00맛있는 음식 먹을 때 제일 행복

마카롱이 먹고 싶다....그런데 주변에 딱히 맛있다고 느꼈던 마카롱이 없어서 울적해지려던 찰나.. 불현듯 예전 송도에서 근무할 때 종종 사 먹었던 ‘쑤카롱(SSUCARON)’이 생각났다.

 

*위치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23, 센트로드 D-144

*영업시간: 화-금 11:00~소진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su_caro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송도에서 근무 할 때 애용하다가 회사가 서울로 이사를 오는 바람에 더는 사 먹지 못했었다. 사실 가끔 쑤카롱 맛있었는데...먹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곤 했었다. 이렇게 생각만 하고 그리워만 하다.. 요즘 택배 안되는게 어딨나!!

그래서 부랴부랴 인스타로 쑤카롱을 찾아보았고, 여전히 장사가 잘 되고 있었다.

사실 위치가 번화가 쪽은 아니라서, 혹시나 걱정했지만, 그건 쓸데없는 걱정이었다. ㅎㅎㅎ 

맛있는 마카롱과 사장님의 친절함에 입소문이 안 났을리가 없었다.!!

당장 디엠으로 서울로 택배가 가능한지 물어보았고, 빠르게 친절히 답변해 주셨다.

박스비용과 택배비를 합친 5천 원만 추가하면 언제 어디든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고, 너무 기쁘고 반가운 나머지 주책맞게 예전에 한창 애용했었는데 서울로 오느라 못 먹고 있었다고,,, 주저리 주저리 말씀드렸다. 다행이도 너무 반가워하셨고, 바로 주문에 들어갔다!

항상 전날 밤에 라인업 공지를 띄워주셔서, 이거에 맞춰 먹고 싶은걸 고르면 되겠다 싶어, 라인업에 올려져 있는 종류 중 먹고 싶은 종류를 선택해 말씀드렸다. 

다음날 택배 발송했다고 친히 연락주셨고, 나는 얼른 마카롱 먹을 생각이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 ㅎㅎ

 

 

그다음 날 점심시간쯤! 띵동~~~ 택배가 왔다!! 너무 반가워서 바로 먹고 싶었지만, 냉장고에 1~2시간 넣어놨다가 먹으면 가장 맛있기 때문에 참고 참고 또 참고 시간이 지나서 한입 쏙 먹었다.

 

쑤카롱 마카롱

 

우왕!! 그때 먹었던 그 맛이다ㅜㅜ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제야 찾아보다니ㅜㅜ

쑤카롱은 뚱카롱은 아니지만 다른 마카롱보다 필링이 도톰하게 들어가 있다. 그래서 더 꿀맛!

 

누텔라말차
앙버터다쿠아즈

 

우왕 맛있다ㅜㅜ 흑흑….. 마음 같아서는 한 번에 다 먹어버릴 수도 있을 것 같았지만.. 이 기쁨을 좀 더 오래 누리고자 두 개만 쏙 꺼내서 먹었다.

마카롱은 역시나 맛있었고, 앙버터 다쿠아즈도 부들부들한게 입에서 살살 녹았다… 흐… 두개 시킬걸 그랬나봐ㅜㅜ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택배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마카롱 만들어주셔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