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수산시장 회센터] 두툼한 회와 넉넉한 매운탕거리! 가성비 좋은 싱싱해수산/ 주차/ 픽업주문

2020. 7. 6. 10:30맛있는 음식 먹을 때 제일 행복

싱싱한 회 한 접시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가락시장 "싱싱해수산".

네이버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지만, 전화예약을 통해 픽업 주문도 가능하다.

주말 같은 경우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픽업하려는 시간의 1시간 반 전에는 미리 주문해 놓아야 한다고 한다.

우리는 “싱싱해 활모듬회" 2인분 소(小) 자를 주문하였고, 도착하니 이미 포장해놓으셔서 바로 픽업할 수 있었다.

주차는 가게에 주차권 달라고 요청하면 해결!

너무너무 배가 고팠던 터라 오자마자 세팅하고,매운탕도 푹-끓이기 시작!

넉넉한 매운탕거리

회만 먹기 아쉬워서 단촛물 만들어 초밥 먹을 준비도 완료!

셀프 연어초밥 

숟가락에 밥 떠서 와사비 얹고 두툼한 회 한 점씩 올리니 어느 스시집 못지않은 초밥이 완성되었다 ㅎㅎ

회들이 모두 싱싱하고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식감이 정말 좋았다!

참돔

매운탕거리도 정말 넉넉히 넣어주셨고, 새우와 백합조개도 두 개씩 넣어주셔서 정말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정말, 먹으면서 계속 여기 정말 대박이다~!라는 말을 몇 번이나 한 건지..ㅎㅎㅎ

 

가성비 갑, 재방문 의사 100% 가락시장 싱싱해수산 감히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