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동 연스시] 숙성회 맛집/ 두툼한 숙성회 한 접시 리필해주는 가성비 좋은 동네 맛집

2020. 7. 1. 11:25맛있는 음식 먹을 때 제일 행복

개포 5단지 시장에 "연스시"라는 가성비 좋은 숙성회 맛집이 있다는 걸 우연히 알게 되어, 퇴근하자마자 달려갔다.

사실 지난주에 냅다 그냥 왔다가 퇴짜 맞고, 미리 예약을 해놓았던 터라 예약시간에 맞춰서 도착!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휴무일: 매주 일요일

 

 

 

특히 주말 저녁은 예약 없이 식사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급부상한 곳이라서 가보실 분은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

식사를 하는 와중에도 들렸다가 되돌아가는 분들 꽤 많이 봤답니다ㅎㅎ

 

우리는 “숙성모듬회 A코스”로 주문하였고, 주문하자마자 전복죽부터 촤르르 상차림이 시작되었다.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으나, 생선껍데기 무침, 초장무침, 멍게 등 각종 사이드 디쉬가 나왔다.

 

 

 

 

생선 내장 조림이라고 하였는데 처음 먹어보는 부위인 것 같았지만 맛있었다.

 

 

생선내장조림

 

 

그리고 코스의 메인인 숙성모듬회 한 접시 등장-

 

 

 

 

다른 횟집과 확연히 차이나는 두툼함이 정말 입맛을 다시게 하였다. 

 

 

두툼한 연어

 

 

식감은 활어와 차이가 나는데 어떻다고 말하기 애매하지만 어쨌든 두툼한 회가 입안 가득 들어오니 너무 행복했다 크크

 

 

초밥 만들어 먹는 중-

 

 

직접 회를 얹어서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고추냉이가 묻혀진 밥알도 나온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의 특별한 점은 회를 다 먹으면 한 접시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

 

 

리필 한 접시

 

 

회가 워낙 두툼해서 사실 이미 배가 불러왔지만, 아쉽지 않기 위해 한 접시 리필하여 먹었다.

(아깝게도 결국 몇 점 남겼다는…T-T)

 

마지막으로 뚝배기 수제비 매운탕이 나오는데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묽지 않은 국물 때문에 누룽지 맛도 나면서 어죽 같은 느낌도 있고..  어쨌든 결론은 맛있었다는 것!^^

 

식당내부가 넓지 않아서, 밖에 포장마차처럼 세팅한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데, 에어컨도 나오니 시원~하게 숙성회 한 점에 술 한잔 하고 싶을 때 가면 딱 좋은 곳인 것 같다.

동네 맛집 인정합니다!^^